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스포츠 정보

슛포러브 이천수 VS 이대호 "야구방망이로 안 맞아봤어?"(영상첨부)

by 맛있는튀김건빵 2023. 9. 22.

축구 레전드 이천수, 야구 레전드 이대호의 자존심 싸움

 

2023년 9월 21일(목)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에서 축구 레전드 이천수와 야구 레전드 이대호의 자존심 싸움을 건 '이대이' 컨텐츠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슛포러브는 '축구 기부 챌린지 프로그램'으로 어려운 미션을 수행함으로서 후원 기업에게 기부금을 받아 챌린지(미션)를 성공시킨 선수에게 자신의 이름으로 기부금을 전달 할 수 있는 좋은 채널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K리그 공식 생수 브랜드 '동원샘물'에서 기부금을 챌린지에 성공한 선수의 이름으로 1,000만원 기부하는 컨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축구 기부 챌린지는 서로의 주종목의 공인 날아오는 축구공과 야구공을 방탄 유리 앞에서 눈을 감지 않으면 이기게 되는 룰로 이루어졌다.

야구공이 아닌 배트가 무서운 이천수

먼저 챌린지에 도전한 이천수는 호기롭게 도전했지만 눈꺼풀이 연신 떨리며 실패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아니 너네 다 어릴 때 야구 방망이로 안 맞아봤어"라는 웃지 못할 이야기를 흘렸다.

반응형

축구공을 무서워하는 이대호

이대호 선수는 150km/s가 넘고 빠르고 크기가 작은 야구공은 무섭지 않지만, 크기가 큰 축구공은 검은 게 씩 다가오는게 챌린지에 도전하는 것을 잊을만큼 힘들었던 것 같다. 눈을 연신 3번 감으며 가족들에게 잘 보여야한다는 모습은 금세 사라지고 주변 '동원샘물' 관계자와 출연진에 도전해볼 것을 권해 도전했지만, 챌린지는 계속 실패로 돌아갔다. 결국, 광고주인 '동원샘물'의 큰  아량으로 두 선수의 이름으로 1,000씩 기부하는 것으로 훈훈하게 챌린지를 종료했다.

 

영상보러가기

영상을 누르면 유튜브로 이동합니다.

반응형